2022년 회복워크숍 '나의 회복 무지개'를 완성했어요~ > 이룸이야기

이룸이야기

홈 > 커뮤니티 > 이룸이야기

2022년 회복워크숍 '나의 회복 무지개'를 완성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63회 작성일 22-11-24 13:52

본문

올 한해 회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자신을 칭찬하며 성과를 자랑하는 회복워크숍이 개최되었어요.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한 회복워크숍은 '나의 회복 무지개'라는 주제로


당사자 패널, 영화 감상, 회복 부루마블 게임, 회복 골든벨, 나의 회복 무지개 만들기 등 다양한 순서로 진행되었어요.


중랑한울지역정신건강센터 천*호 당사자 선생님과 '너와 나의 회복 이야기'를 나누며 회복에 대한 노력, 과정, 계획 등을 이야기 나누었어요.


영화 <붕대클럽>을 감상하고 동료들과의 관계를 통한 상처 회복에 대해서도 나누었고요.


재미있는 게임이 빠질 수 없죠~ 세 팀으로 나누어 회복 부루마블 게임을 하면서 회복의 7개 영역에 대해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했어요.


회복 골든벨 퀴즈를 풀면서 WSM 교재 내용, 이룸 동료 회원들에 대한 퀴즈 등을 풀었는데 열기가 얼마나 뜨거웠는지 몰라요. 황*화 당사자 선생님이 우승하시면서 "이렇게 1등을 한 건 처음이에요. 정말 기뻐요."라고 소감을 말씀해 주셨어요.


마지막으로 '나의 회복 무지개'를 그리고 작성하면서 올 한해 내가 회복을 위해 노력한 것, 성과 등을 자랑하면서 서로를 격려해 주었어요.


다채롭고 풍성하게 진행된 회복워크숍을 통해 회복은 과정임을 다시 한 번 기억하면서 앞으로도 회복을 위한 자기관리를 열심히 해 나갈 수 있는 마음가짐을 새롭게 할 수 있었어요^^*


이룸의 모든 식구들 앞으로도 힘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 422 대창빌딩 2층 (상계동)
Tel : 02-939-4200
Fax : 02-939-4201
E-mail : ncmhe2013@naver.com

Copyright ⓒ 노원희망공간이룸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